본문 바로가기
후예 ★ 라온일상

해운대대림맨션 데이트

by 라온우석 2022. 1. 23.
반응형

부산에 핫플 중 한 곳인 해운대 대림맨션에 가면 홍콩 분위기의 사진을 몇 장 건질 수 있습니다.

대림맨션 2층에는 논픽션 쇼룸이자, 구매를 할 수있는 향수 스토어가 꾸며져 있고,
대림맨션 3층에는 논픽션 쇼룸에서 아래와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논픽션 창문의 내부전경
사진맛집 논픽션 창문

대림맨션은 어떤곳인가?

 대림맨션은 과거 일반 빌라와 같은 주거형태의 맨션 건물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그 오래된 형태의 건물 외관의 장점을 살려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준주거 형태의 건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현재는 그 독특함이 인정받아, 각종 쇼룸과 쇼핑몰이 자리 잡고 있으며, 관광객의 발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림맨션에 가면 주차는??

 아쉽게도 이곳은 방문자를 위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지 않습니다. 주차는 위 지도에 보이시는 '해운대구청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해운대구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면 대림맨션에 도착할 수 있기에, 저희는 해운대구청 주차장에 자주 주차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은 근처에 '해운대역'이 있으나, 제법 걷는 거리가 되기 때문에 걷기 싫으신 분들은 버스도 추천드립니다.

 

대림맨션 주변의 관광지는? 

대림맨션 주변에는 관광지가 많이 있어서 데이트 코스를 짜실 때 이곳들을 연계해서 짜시면 좋습니다. 해운대는 당연하고, 아쿠아리움, 해리단길, 더베이 101 등 예쁜 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가 많이 있기에 데이트 코스로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대림맨션은 홍콩 같은 이국적인 모습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벽돌집 느낌의 사진을 찍어보시며 데이트를 즐기시는 것도 매우 재밌으실 것 같습니다.

 

 

해운대 대림맨션은 이국적인 사진을 찍으며, 인플놀이를 하기 좋은 부산의 핫한 데이트 코스다
반응형

'후예 ★ 라온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극장에서 데이라이트 끄는 방법  (0) 2022.01.29
나만의 부산 야경 명소  (0) 2022.01.20
이륜차 폐지 방법  (0) 2022.01.17

댓글